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민재 최유라 "잘살게요" 분홍빛 엑기스

ad40

기사승인 2016.07.25  09:27:25

공유
default_news_ad2

개성파 배우 김민재와 최유라가 오는 10월 결혼한다.

지난 23일 김민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조만간 곧 결혼합니다. 10월중에요. 조만간 보아요"라며 최유라와 결혼 소식을 밝혔다.

SNS를 통해 최유라와의 결혼 소식을 발표한 배우 김민재 (김민재 페이스북 캡처)

이어 "결혼식은 안합니다. 오셔서 막걸리 드시고 즐겁게 오랜만에 만난 분들과 대화 나누시고 가세요"라고 덧붙여 연인 최유라와의 결혼식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재와 최유라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데 두 사람의 소속사 관계자는 "김민재와 최유라가 올해 결혼할 예정"이라면서 "아직 구체적인 일정이 정해진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아울러 향후 정해지는 것이 있으면 공식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민재와 최유라는 지난 3월 31일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 있다. 당시에도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결혼하는 것 아니냐는 '결혼설'이 제기됐지만 소속사는 결혼은 아직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두 사람은 오는 10월 1년 7개월여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김민재는 대구 출신답게 '살아있는 사투리' 연기로 김민재만의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로 유명하다. 그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사투리가 너무 심해 그 억양을 고치려고 했었다고 밝혔는데 최근 그의 연기에서는 사투리가 없다면 결코 나타낼 수 없는 특유의 카리스마가 느껴져 '사투리를 고치지 못한 것'이 '신의 한 수'가 됐음을 보여주고 있다.

김민재는 1000만 영화 '베테랑', '뷰티인사이드', '특종: 량첸살인기', 드라마 '쓰리데이즈', '비밀' 등 다수의 영화 및 드라마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해 KBS 2TV 드라마 '스파이'에서는 최유라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최유라는 2011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기적의 오디션'을 통해 데뷔하면서 노래와 연기 실력을 두루 겸비한 배우로 주목받았다. 이후 영화 '미쓰 홍당무', '최종병기 활', '나의 PS 파트너'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응급남녀', '스파이' 등에서도 활약했다.

한편 김민재와 최유라 커플이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공개한 것처럼 최근 결혼 및 출산 소식을 SNS로 밝히는 스타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최근 득녀 소식을 전한 배우 겸 모델 정가은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SNS를 통해 "내년 1월이면 저도 품절녀가 된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SNS로 결혼 사실 공개한 일본 배우 우에노 주리 (우에노 주리 '인스타그램')

정가은의 절친으로 유명한 배우 서영희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지난 7월 18일 딸을 순풍 낳았어요"라며 "예쁘게 잘 키워보겠습니다"라는 글과 산부인과에서 병원 복을 입은 채 산모 팔찌를 차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득녀 소식을 전했다.

또 지난해 11월 일반인 남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올린 배우 한그루는 그에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1년 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됐다"며 결혼 계획을 발표했다.

이처럼 SNS를 통해 결혼 관련 소식을 전하는 것은 해외 스타들도 마찬가지였다.

지난 21일 모델 미란다 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인 에반 스피겔의 프러포즈로 받은 반지와 "I said yes"라는 글을 게재해 두 사람이 결혼할 예정이라는 것을 알렸다.

또 지난 5월 26일에는 일본 인기 배우 우에노 주리가 SNS를 통해 "5월 25일 사진입니다. 서둘러 여러분께 공개해요"라는 글과 함께 가수 와다 쇼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리고 2016년 7월 23일, 김민재와 최유라는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이제는 기사·소속사 등을 통해 결혼을 알리는 것보다 스타 스스로가 밝히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됐음을 보여줬다.

[CBCTV] 씨스타 단체 촬영 도중 벌어진 '아찔한' 순간

[CBCTV] '기싱꿍꼬또'에 이은 재은이의 새 유행어 '애기가 응가싸또'

[CBCTV] '청멜방' 입은 강아지 너무 귀엽다

[CBCTV] 도로막아 놓고 초대형 미끄럼타기

박현택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9
ad37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1 2 3 4 5 6
item44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